2013년 4월 23일 화요일

에어부산 캐빈 승무원 2012년 하반기 공채 대비 합격 자기소개서 예문!!!!

에어부산 캐빈 승무원 2012년 하반기 공채 대비 합격 자기소개서 예문!!!!
에어부산 캐빈 승무원 2012년 하반기 공채 대비 합격 자기소개서 예문.hwp


목차
에어부산 캐빈 승무원 2012년 하반기 공채 대비 합격 자기소개서 예문

● 본인의 성장과정에 대하여 기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0자 이상 500자 이내)

● 당사에 지원하게 된 동기는 무엇입니까? (100자 이상 500자 이내)

● 자신의 장단점에 대하여 기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0자 이상 500자 이내)

● 입사 후 포부는 무엇입니까? (100자 이상 500자 이내)

본문
● 입사 후 포부는 무엇입니까? (100자 이상 500자 이내)

저는 두 가지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에어부산은 국제선 취항을 지속적으로 늘려가고 있고, 내년 상반기에는 10호기 신규 항공기를 도입하는 등, 아시아 최고의 short-haul 항공사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착실히 내실을 다지고 있습니다. 저 역시 캐빈 승무원으로서, 에어부산의 기내안전 관리 및 대고객 서비스는, 내가 책임진다는 지금의 첫 마음을 잊지 않고, 여타 경쟁사와 비교할 수 없는 NO.1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겠습니다. 이것이 저의 첫 번째 입사 후 포부이자, 캐빈 승무원으로서 비행기에서 내려오는 마지막 그날까지 하고 싶은 저의 꿈입니다.

(이하 생략).


본문내용
는 부모님은 어릴 때부터 단정한 옷차림을 유독 강조하시면서 저를 키우셨습니다. 특히 아버지는 학교 성적이 떨어져도 다음 시험에는 성적을 조금 더 올리라는 말씀 외에는 없으신데, 저의 옷차림이 단정치 못하면 항상 야단치셨습니다. 아버지는 사람의 정신 상태는 겉으로 드러난 옷차림으로 알 수 있다는 지론에, 깨끗하고 단정한 옷차림을 해야 생각과 마음이 올바르고, 그래야 무슨 일을 하든 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교육 때문에 한창 사춘기 시절에도 어른들의 눈살을 찌푸릴 만한 옷차림을 해 본 기억이 없습니다. 지금 돌이켜보면 그런 교육이 있었기에, 제가 사회인으로서 생활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소양을 쌓을 수 있었던 것입니다.
● 당사에 지원하게 된 동기는 무엇입니까? (100자 이상 500자 이내

하고 싶은 말
에어부산 캐빈 승무원 2012년 하반기 공채 대비 합격 자기소개서 예문입니다. 인사담당자가 좋아하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타 항공사 지원에도 참고하시어 작성하면 꼭 합격할 것으로 믿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