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1일 목요일

자기소개서 ★A+자기소개서LG, 신도리코, 한샘, 대웅제약, 웅진, 효성 합격 자기소개서입니다.★

자기소개서 ★A+자기소개서LG, 신도리코, 한샘, 대웅제약, 웅진, 효성 합격 자기소개서입니다.★
090930_김승주자기소개서첨삭.doc


목차
- 외국인도 감동시킨 열정의 사나이!
제1막: 열정으로 가득했던 대학시절
제2막: 힘들었지만 많은 성취감을 느꼈던 군 생활
제3막: 스스로를 넓히고 깊이 있게 만든 어학연수

- 짧은 인생동안 큰 성취감을 느꼈던 3가지 일!
1) 창업(홍익대학교 창업경진대회 장려상 수상)
2) 대학생프로젝트경진대회(장려상 수상)
3) 군 생활 중 민간인과의 교류를 위한 홈페이지/카페 개설

- 남과는 다른 나만의 역량 3 가지!

- 성격의 장/단점

- 실패의 경험담

- 10년 후 나의 모습

본문
- 외국인도 감동시킨 열정의 사나이!
제1막: 열정으로 가득했던 대학시절
道數邇 不行不至(도수이 불행불지 : 길이 아무리 가까워도 가지 않으면 이르지 못한다)를 신조로 가장 단순한 것이 가장 최선의 것이라 믿고 노력해 왔습니다. 저는 목표를 향한 끊임없는 도전과 그것을 이루는 강한 의지를 가졌습니다. 3학년 1학기를 제외한 6학기 동안 성적우수 장학생으로 선정되었고, 누구보다 큰 열정과 꿈을 가지고 학과 공부(산업공학, 경영학 - 학과 수석졸업)에 매진했습니다.

제2막: 힘들었지만 많은 성취감을 느꼈던 군 생활
저는 군 시절(ROTC), 단기복무라는 안일한 생각을 한 적이 단 한 번도 없습니다. 항상 "상관에게는 명예를, 부하에게는 공을, 자신에게는 채찍을" 이라는 신조를 가지고 군 생활에 임했습니다.(신병교육대 교관 임무 수행) 획일적인 주입식 방식을 배제한 CBT 제작(동영상 및 사진첨부)에 열정을 쏟으며 군에 도움이 되고자 노력했고 그로 인해 "사단 최우수 화생방 교관"에 선정되는 기쁨도 누렸습니다. 중위 시절에는 "청성 신병교육대 홈페이지(http://cafe.daum.net/CSbluestar)"를 제작하여 4개월 만에 육군카페 2위(4742개중)에 등극시켰고, 이 공로를 인정받아 군단장 표창(6사단 신병교육대대)을 수여 받았으며, 기타 인터넷 언론매체에도 소개가 될 만큼 이슈가 되었습니다.

제3막: 스스로를 넓히고 깊이 있게 만든 어학연수


본문내용
을 판단하는 기준은 더존디지털 컨설턴트로 활동하는 중에 완성되었습니다,
[A bility] 전공에 대한 관심 및 능력은 누구보다 뛰어나다고 자부합니다(학과 수석 및 공모전 입상 2회)
[D iscuss] 회의를 이끌고 진행하는 능력은, 캐나다 어학연수 시절 외국인들과 함께 conversation club을 만들고, 이끌며 완성되었습니다.
[E - abiltiy] 홈페이지 개설/운영, 컴퓨터 언어, MS tool, ERP 프로그램 운영에 능숙합니다.
[R espond] 민과 군을 연결하는 홈페이지 제작과 운영, 작은 목소리에도 진심으로 귀를 기울이는, 작은 문제와 작은 성취의 소중함을 아는, 수직적인 관계가 아닌 수평적인 관계를 중요시 하는 성격입니다.
귀사의 경영이념인 신뢰, 존경, 혁신에 제 Le

참고문헌
1) 자기소개서 첨삭 - 전문작가에 의해 한번 다듬어진 자기소개서 입니다.

하고 싶은 말
★[A+자기소개서]LG, 신도리코, 한샘, 대웅제약, 웅진, 효성 합격 자기소개서입니다.★

10만원짜리 자기소개서 첨삭까지 받은 조금은 부족하지만

참신하고, 창의력있는 자기소개서 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