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1일 일요일

미쟝센 마케팅분석

미쟝센 마케팅분석
미쟝센 마케팅분석.pptx


목차
1.기업선정동기
2.미쟝센 소개
역사, 발전과정
미쟝센 철학
브랜드 스토리
3.미쟝센 분석
-SWOT분석
-STP분석
4.매스티지 마케팅
-개념
-미쟝센 제품라인
5.결론


본문
2. 미쟝센 소개
Naming
완성도 높은 영화를 위해 한 컷 한 컷 세심하게 장면을 연출하듯 세련된 헤어스타일과 이미지를 완성하려는 브랜드 철학을 대변

Essence
스타일리시한 감각으로 얻게 되는 자신감 있는 연출

Philosophy
스타일의 아이콘으로 앞서가는 트랜드의 창조자이자
리더로서 헤어 브랜드 그 이상의 철학을 의미


5. 시사점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우수한 성분의 재료 사용

매스티지 마케팅을 통한 높은 점유율을 차지 -> 빠른 성장

펄 샤이닝 제품 외의 다른 라인 제품들에 대한 마케팅 증가 요망

지속적인 제품개발로 차별화된 다양한 상품 출시


본문내용
P분석
-개념
-미쟝센 제품라인

1. 기업 선정 동기

1. 기업 선정 동기
후발주자로 다른 타사의 샴푸들보다 비교될 정도로 빠른 성장과 높은 시장점유율을 가지고 있음
기업선정동기
미쟝센소개
미쟝센분석
매스티지마케팅
어떤 마케팅 전략을 펼쳤을까?

2. 미쟝센 소개

2. 미쟝센 소개
2006. 01. 아우아에센스 크림칼라(30분타입) AD
02. 미쟝센 06년 헤어 Look 발표
02. 조인성, 박시연 모델로 펄 샤이닝 광고
03. 중저가 샤이닝에센스 염모제 출시, 파워스윙
익스트림하드 출시
06. 펄 샤이닝 라인 Refresh(펄 샤이닝 S이펙트=
진주단백질+5가지 모발구성 아미노산)
06. 제 5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2007. 03. 펄 글로스 라인 신규라인 런칭
(조인성, 차예련 TV광고)
06.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