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4월 1주 보육일지 2. 4월 2주 보육일지 3. 4월 3주 보육일지 4. 4월 4주 보육일지 5. 4월 5주 보육일지 입니다
본문 ~10:30 등원&자유선택활동 ▣ 인사 및 소지품 정리하기, 출석카드 도장 찍기- <인사나누기> ▣ 등원하는 순서대로 유아들을 반갑게 맞이한다. T; 안녕하십니까?/ C: 안녕하십니까 <겉옷정리하기> ▣ 스스로 벗도록 지도한 후, 지퍼나 단추를 잠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소집단으로 교구활동하기> ▣ 자신이 하고 싶은 영역을 정한 뒤, 그 장소에서 활동을 하기로 한다. ▣ 끝까지 활동을 한 후, 정리한다. -쌓기영역: 봄 동산 꾸며보기/ -언어영역: 동화-숲속의 날씨 이야기 -조작영역: 지퍼닫기
10:30~10:40 교구 정리하기 ▣ 정리 음악을 들으면서 자신의 활동영역의 교구를 정리한다. ▣ 정해진 자리에 앉는다.
10:40~11:00 간식먹기&화장실 다녀오기 ▣ 순서대로 화장실을 다녀온 후, 손을 씻는다. ▣ 책상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다, 교사가 이름을 부르면 한 명씩 나와서 간식을 받아간다. ▣“잘 먹겠습니다.”간식 인사 후, 맛있게 간식 먹기 ▣ 깨끗하게 정리하기(쟁반, 책상, 바닥 등)
11:00~11:15 대집단 활동/출석부르기/날짜 날씨 소개 <출석 부르기> ▣ T:모란반을 부르면/ C:네! 네 선생님 T:티끌모아C:태산/ T:가는 말이 고와야C:오는 말도 곱다. T:작은 고추가 C:더 맵다 <날짜 날씨 소개하기> T:오늘은 몇 월 몇 일 일까요? (날짜판을 보여주거나 칠판에 날짜를 적어준다.) 오늘은 3월 30일 월요일입니다.(손유희로 소개하기) /(유아들이 대답할 수 있도록 기다려 준다.) T:오늘 날씨는 어떠한지 창밖을 볼까요? C:비가 와요! 햇님이 있어요.(손유희로 소개하기)
본문내용 이 찾아옴으로 인해 겨울의 바람과 비교해서 봄의 바람이 따뜻해짐을 알 수 있다. 시 간 활동명 활동내용 ~10:30 등원 & 자유선택활동 ▣ 인사 및 소지품 정리하기, 출석카드 도장 찍기- <인사나누기> ▣ 등원하는 순서대로 유아들을 반갑게 맞이한다. T; 안녕하십니까?/ C: 안녕하십니까 <겉옷정리하기> ▣ 스스로 벗도록 지도한 후, 지퍼나 단추를 잠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소집단으로 교구활동하기> ▣ 자신이 하고 싶은 영역을 정한 뒤, 그 장소에서 활동을 하기로 한다. ▣ 끝까지 활동을 한 후, 정리한다. -쌓기영역: 봄 동산 꾸며보기/ -언어영역: 동화-숲속의 날씨 이야기 -조작영역: 지퍼닫기 10:30~10:40 교구 정리하기 ▣ 정리 음악을 들으면서 자신의 활동영역의 교구를 정리한다. ▣ 정해진
하고 싶은 말 1. 4월 1주 보육일지 2. 4월 2주 보육일지 3. 4월 3주 보육일지 4. 4월 4주 보육일지 5. 4월 5주 보육일지 입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