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목표 설정 방향 및 현 시장상황 2.주제 선정 및 그 이유 3.CRS의 개념 5.CRS marketing의 다각도 분석 6.실질적인 마케팅전략및 기대효과 7.향후 5년 간의 계획 수립및 예산도출
본문 CSR MARKETING
CSR의 정의 기업의 사회책임이라는 뜻으로 기업이 경제적 책임이나 법적 책임 외에도 폭넓은 사회적 책임을 적극 수행해야 한다는 것을 말한다. 이는 기업 경영방침의 윤리적 적정, 제품 생산 과정에서 환경파괴, 인권유린 등과 같은 비윤리적 행위의 여부, 국가와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 정도, 제품 결함에 대한 잘못의 인정과 보상 등을 내용으로 한다. 국제표준화기구(ISO)는 CSR을 표준화한 ISO26000의 국제규격을 제정한다고 공표했으며, CSR라운드라 불리는 이 규격은 환경경영, 정도(正道)경영, 사회공헌을 그 기준으로 정하고 있다.
CSR marketing 선정이유 출시시기마다 비슷한 스펙 아이폰의 혁신적인 디자인을 필두로 획일화 되는 디자인 이런 비슷한 기능과 비슷한 디자인속에서 독점현상이 나타나는 Samsung과 Apple 그이유는 무엇일까?→ 기업의 image
본문내용 S의 개념 5 CRS marketing의 다각도 분석 6 실질적인 마케팅전략및 기대효과 7 향후 5년 간의 계획 수립및 예산도출
휴대폰 개혁 시기 1988 2013 1996 2005 2007 2009 Motorola 스타택 Motorola 레이저폰 Sanmsung 햅틱 Apple 아이폰3 2010 Apple 아이폰4 Samsung galuxys 스마트폰 춘추 전국시대
성공사례 아이폰의 KT에서만의 공급 모토롤라의 레이저폰 햅틱의 첫번째 터치폰 성공사례를 통한 Marketing 카카오톡과 페이스북의 독과점 제공 혁신적인 디자인 새로운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폰의 개발 판매전략의 성공과 벤치 마킹 새로운것을 개발, 제휴는 현상황에서 비현실적이다.
기업 이미지 이 다섯 가지중 가장 현실
참고문헌 http://er.asiae.co.kr/erview.htm?idxno=2012012716480977507) http://mobizen.pe.kr/1143 서울대학교 지속경영 전략 연구회 (http://cafe.naver.com/snucsr/15) http://blog.naver.com/ollehdaebong?Redirect=Log&logNo=157768102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106765각자 조사한 출처 붙여넣어주세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