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1일 일요일

키엘 그린마케팅(GREEN MARKETING)

키엘 그린마케팅(GREEN MARKETING)
키엘 그린마케팅(GREEN MARKETING).pptx


목차
1.화장품업계의 그린마케팅 바람

2.키엘 선정이유
-키엘 기업소개

3.마케팅믹스

4.윤리경영
윤리경영의 미래





본문
기업의 마케팅 활동이 점차 사회적인 마케팅 개념의 성격을 띠게 되면서 화장품 산업영역에서도 환경친화적인 제품의 출시와 함께 그린이미지를 핵심적인 소재로 활용하는 홍보활동이 증가

그린마케팅 화장품은 단순히 식물에서
유래한 천연성분을 사용하는 개념을 뛰어넘어
문제의 본질이 되는 환경 보호의개념으로 확장


가.그린마케팅의 실행일반적으로 그린마케팅은 구체적으로 아래 6가지 방법을 통해 실행될 수 있다.

광의의 그린마케팅 정의
기존의 마케팅이 기업, 고객, 경쟁기업에 초점을 둔다면, 그린마케팅은 환경을 포함한 종합적이고 광범위한 전력적 통합을 추구, 즉 기존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기업의 환경 성과를 개선하여 수익성과 환경의 지속가능성을 동시에 추구.

경제(economy)중심적 사고에 윤리(ethics)와 환경(ecology)를 동시에 고려하는 3E : 광의의 그린 컨셉



본문내용

2

화장품업계
그린마케팅
키엘 선정이유
키엘의 4P
키엘의 윤리경영
3

화장품업계
그린마케팅
키엘 선정이유
키엘의 4P
키엘의 윤리경영
4

화장품업계
그린마케팅
키엘 선정이유
키엘의 4P
키엘의 윤리경영
5

화장품업계
그린마케팅
키엘의 4P
키엘의 윤리경영
키엘 선정이유
6

화장품업계
그린마케팅
키엘의 4P
키엘의 윤리경영
키엘 선정이유
7

8

뚜렷한
존속 목적
소속된
사회의 질
개선
뛰어난 제품
정직함과
공평함
진실한 관계
화장품업계
그린마케팅
키엘의 4P
키엘의 윤리경영
키엘 선정이유
9

화장품업계
그린마케팅
키엘의 4P
키엘의 윤리경영
키엘 선정이유
10

약국의 전통을 이어
최상의 성분만을 엄선해서
조제합니다.



참고문헌

소비자 구매결정의 잣대가 바뀌고 있다(논문)
그린마케팅_화장품 일러스트레이션 연구(논문)
투명윤리경영의 필요성 _한국경영자 총협회
윤리기업의 시대_한국경영자 총협회
www.kiehlsgives.com/ko
http://www.kiehls.co.kr/
http://www.cs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69002
http://blog.naver.com/sens89720?Redirect=Log&logNo=120155617722
http://www.peta.org/index_landing.asp
http://www.leapingbunny.org
http://shindonga.donga.com/docs/magazine/shin/2011/12/20/201112200500006/201112200500006_2.
http://blog.naver.com/anackne?Redirect=Log&logNo=110110961194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