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1일 일요일

국제마케팅 유니클로 마케팅 믹스 Mix 분석

국제마케팅 유니클로 마케팅 믹스 Mix 분석
[국제마케팅] 유니클로 마케팅 믹스 Mix 분석.pptx


목차
I n t r o d u c e
S W O T
S T P
4 P
4 PM I X
C o n c l u s I o n


본문
Strength

▶ 상품 기획력과 마케팅 능력
▶ 특정 연령에 구애 받지 않음
▶ 기획 유통 생산의 통합, 낮은 가격의 상품
▶ One-top 쇼핑이 가능한 다양한 상품 보유
▶ 단계별 마스터팀 구성

Weakness
▶ SPA 브랜드의 특성
▶ Normal한 디자인의 상품
▶ 브랜드 인지도가 아닌 저가격에 의한 소구


Opportunity
▶ 전세계적 경제불황
▶ 점점 더 빨라지는 Trend 순환주기

Threaten
▶ 뚜렷한 개성을 갖춘 SPA 브랜드들의 공습
▶ 인터넷 기반 저가 의류시장 확대
▶ 국내 대기업 기반 브랜드들의 역공 가능성




본문내용
n

Introduce
SWOT
STP
4P & 4P MIX
Conclusion
UNIQLO ?
“ Low cost, High quality “
‘야나이 다다시’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en
Introduce
SWOT
STP
Conclusion
4P & 4P MIX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en
Strength
▶ 상품 기획력과 마케팅 능력
▶ 특정 연령에 구애 받지 않음
▶ 기획 유통 생산의 통합, 낮은 가격의 상품
▶ One-top 쇼핑이 가능한 다양한 상품 보유
▶ 단계별 마스터팀 구성
Introduce
SWOT
STP
Conclusion
4P & 4P MIX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