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4일 일요일

기아자동차 프로모션 ppt

기아자동차 프로모션 ppt
프로모션.pptx


목차
1.상황분석
-기아자동차 & 쏘울
-STP, SWOT

2.컨셉도출
-Concept
-Slogan

3.프로모션 전략 및 광고
- Keyword 소개(도전, 의리, 여유 ->멋)
- 프로모션 1
- 프로모션 2
- 프로모션 3
- 광고1


본문
기아 자동차의 독자적인 브랜드 가치를
창조하기 위해 2006년Design KIA를 표방

Design경영을 통해 창의적인 기업 이미지
CUV, 쏘울
개성 있는 디자인과 데코레이션 가능
합리적 가격과 unique한 스타일링

세분화 기준

연령대 : 20대 ~ 40대

성별 : 여성 위주

라이프 스타일 : 도시적 & Young mind

기능성 : CUV


표적시장

Main Target
20대 중반 ~ 40대의 Young mind 소유자

Sub Target
20대 후반 ~ 40대 초반의 여성고객


Strength

젊은 층이 선호하는 디자인

CUV 차량 자체가 가진 이점(연비,엔진 등)

CUV 차량의 선두주자로서의 이미지


Weakness
소형차와 유사하게 포지셔닝
소비자의 인식에 비해 가격이 높다
(준중형차에 비해 가격대가 다소 높다)

기아차의 약한 브랜드 이미지
16명의 전문가중 50%인 8명이 기아 자동차브랜드 파워가 약함을 지적
외제차들에 비해 지나치게 대중적인 브랜드 이미지


Opportunity
외국 시장에서의 시장점유율, 선호도, 이미지가 양호

EU와 북미 등 거대 시장과의 FTA를 통해
시장 확대
관세철폐 등으로 자동차시장에서의
가격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음

국외 글로벌 경쟁자들의 투자 여력 감소

소형차, 준 중형차 시장 확대




본문내용
프로모션 3
광고1

상황분석
기아자동차&쏘울 / STP / SWOT

기아 자동차의 독자적인 브랜드 가치를
창조하기 위해 2006년 Design KIA를 표방
CUV, 쏘울
개성 있는 디자인과 데코레이션 가능
합리적 가격과 unique한 스타일링
Design경영을 통해 창의적인 기업 이미지

세분화 기준
연령대 : 20대 ~ 40대
성별 : 여성 위주
라이프 스타일 : 도시적 & Young mind
기능성 : CUV
Segmentation

표적시장
Main Target
20대 중반 ~ 40대의 Young mind 소유자
Sub Target
20대 후반 ~ 40대 초반의 여성고객
Targeting

감성적
대중적
개성적
기능적
Positioning

VS 쏘울
MPV
VS I30
I30 시장안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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